본문 바로가기
물생활

[물생활이야기]켈란 걸이식 온도계 간단 후기(작은어항 온도계 추천)

by 쏘델 2021. 3. 11.
728x90

기존에 사장님한테
얻은 온도계를 사용하고 있었다.

통통하고 작은 유리온도계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사용하는데는 불편한건 없었다.

 

그저 마음에 안드는 점은 

예쁘지 않다.
통통하다.

어항에 부착하는거는 거라

어항에 동그란 자국이 남는다.

 

그래서 구입해본 

켈란 걸이식 온도계!

 

 

어항 두께를 직접 재보니

15하이큐브, 20큐브 모두 5T여서

KE-G06으로 구입했다.

모델명에 숫자는 두께를 의미한다.

6mm, 8mm, 12mm

 

본인 어항 두께 확인하고

구입하는 걸 추천!

 

 

오호☺

얇고 뭔가 깔끔하다.

역시 신상 최고

 

 

20큐브에 온도계를 걸어보았다.

심플하니 마음에 든다.

 심플 이즈 베스트👍

 

 

전에 쓰던 유리온도계와 같이 달고

비교해보았다.

기존 온도계는 큐방울 부착하지 않고

어항에 걸어놓고 사용했었다.

(큐방울 자국 나는게 너무 싫어)

 

근데 온도차이 나는건 무엇?

어떤 온도계가 맞는건지 모르겠다.😯

 

나머지 온도계는

15하이큐브에 걸었는데

켈란 온도계 2개 다 온도가 똑같이 나오는 걸 보니

정상 작동되는게 맞다고

생각하기로 했다.

 

 

 

앞에서 봐도 자리 차지하는거 차이나는데

위에서 보니

사진을 가까이 찍어서인지는 몰라도

크기 차이가 더 나는거 같다.

 

 

깔끔, 심플한 거 좋아하고

작은 어항이다 하면

걸이식온도계 추천!!

켈란 온도계 생각보다 괜찮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