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타벅스 핸디 스케줄러(그린) + 스타벅스 미니포켓 속지 구경

by 쏘델 2020. 12. 14.
728x90

매년 열심히 나의 기록을 남기기로 하면서
즐겁게 다이어리를 골라놓고

한달도 제대로 쓰지도 못하고
안녕해버리곤 했어요

어느순간부터는 그냥 업무 메모용으로
쓰고 있더라구요

다이어리 구경 안해본지도 백만년 된 기분이네요😅

20년 12월을 맞이하고....

20년은 정말 없는 해였어요

20년이 있긴 했니....?

(망할 코로나놈😣)

 

올해도 다이어리 구경도 없이
무사히(?) 넘어가는가 했는데

그러던 중 갑자기 득템!!

직장동료가 프리퀀시 본의 아니게 많이 모으게 됐다며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선물로 안겨주었어요 
고마워라❤
몰래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해야겠어요🥰

 



20.10.30~20.12.31 기간 동안

미션 음료 3잔 포함
(리저브 제조음료, 토피넛라떼,
토피넛 팝콘트리 프라푸치노, 캐모마일 릴렉서, 
다크초콜릿, 다크 초콜릿 블렌디드, 
12/2 출시 신규 크리스마스 음료)
총 17잔 음료 구매하면

2021 스벅 플래너 or 폴더블 크로스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증정품 안내


 

 

 

제가 선물 받은 플래너는 

핸디 스케줄러(그린) + 스타벅스 미니포켓이에요

​미니포켓에는 양면테이프가 들어있어

플래너에 붙여 카드나 명함지갑으로 사용 가능해요

 

미니 계산기도 있다던데
그건 스탠딩 스케줄러를
선택해야만 받을 수 있다네요


플래너마다 안에 속지 내용이 다른데
핸디 스케줄러는 만년다이어리로
타임라인, 먼쓸리, 데일리, 회의록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올해는 몰스킨과 협업해서 만들었다는데
제가 몰스킨을 잘 몰라서 대단한건지
잘 모르겠어요

검색해보니 이탈리아 노트 브랜드래요
유명하긴 유명한가 봐요😝


2021 스타벅스 핸디 스케줄러(그린) + 미니포켓
2021 스타벅스 핸디 스케줄러(그린) 미니포켓

 

2021 스타벅스 핸디 스케줄러(그린) 퍼스널 데이터
2021 스타벅스 핸디 스케줄러(그린) 먼쓸리
2021 스타벅스 핸디 스케줄러(그린) 타임라인

 

2021 스타벅스 핸디 스케줄러(그린) 데일리

 

데일리 부분 디자인이 제일 맘에 들어요

데일리에 이모티콘(?) 같은 걸로

그 날의 날씨, 기온 표시하라고 되어 있는데

이 부분이 너무 귀여워요.
저거 하나로 괜히 아기자기해진 느낌이랄까요😊

 

 

2021 스타벅스 핸디 스케줄러(그린)  회의록

​회의록 페이지네요

전 아무래도 이 페이지는 활용 잘 못할 거 같아요

스타벅스 플래너에 이런 스트레스 받는 내용을....
적기 무리다요🥲

업무용 페이진거 같은데 이런건

회사에서 얻은 다이어리를 사용하기로 해요
🤣🤣🤣

 
코로나로 답답하고
평소와는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지만
21년에는 20년보다 좋은 날들을
남겨보도록 해야겠어요

 

 

+추가 

2021 스타벅스 핸디 스케줄러(그린) 쿠폰

 

 

플래너 뜯어보고도 몰랐는데

젤 뒷장을 열면 포켓이 있어요

 

음료 구매시 동일한 음료 1잔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
(21년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과

몰스킨 앱의 3개월 무료 구독 쿠폰이
(21년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 들어 있으니까
다들 확인 꼭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