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강아지용품]강아지 발바닥 셀프미용 - 토마고 애견 발바닥 미니 이발기(KLC-109P) 내돈내산 후기

by 쏘델 2020. 12. 8.
728x90

 

 

하성 HS-303 이발기

평소에 사용하는 이발기에요

모델명은 HS-303
아무래도 전체미용 하는 이발기다 보니
날이 큰데다
발바닥 미용하는 것도 싫어해서
버둥거리는걸 달래가며 미용한다고 
다칠까봐 대강만 미용해줬었어요.

 

발바닥용 미니 이발기 사야지 하다가
퇴근길에 펫마트에서
토마고 발바닥 미니 이발기를 구매했어요

 

토마고 미니 이발기 구매 영수증


내돈내산 인증😝

인터넷 가격 알아보니 배송비까지 감안하면
펫마트에서 직접 구매하는 가격이랑 비슷하네요

 

토마고 미니이발기 상자 패키지
토마고 미니이발기 상품구성

본체, 청소솔, 오일, 빗살캡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건전지를 넣어 사용하는데
AA건전지 별도 구매하셔야 합니다

전 과한 닭발미용 싫어하는데 빗살캡 끼워서
발등 털 관리하면 적당한 길이로 관리 가능할거 같아요

토마고 미니이발기 사용설명서
토마고 미니이발기를 들고 있는 손


사이즈 귀엽죠??
색깔도 화이트에 골드 포인트 저의 취저입니다

첫 개시를 해보았습니다
한꺼번에 네 발 모두 미용하면 스트레스 받으니깐
하루에 한쪽씩!!

 

토마고 미니이발기로 강아지 발바닥 셀프 미용전과 미용후의 비교

 짜잔✨
깔끔해졌죠 ?
아무래도 사이즈가 미니하다보니
좀 더 안전하고 손쉽게 깔끔한 관리가 가능하네요

쪼꼬만한데 생각보다 절삭력이 좋았고
생각보다 소리가 컸어요😅
원래 사용하던 이발기 보다 우렁차네요
그래서 더더욱 하루에 한쪽발만 하기로 했어요

소음 좀 큰거 말고는
칼날 분리해서 올 세척도 가능하고
칼날도 별도로 구매해서
계속 사용할수 있으니 저렴인데
고렴이 못지 않는 사양입니다

부분미용, 발바닥 관리용으로
저렴한 미니 이발기를 원하신다면
토마고 애견 미니 이발기 추천합니다

 

토마고 미니이발기와 하성 HS-303 이발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