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생활

[물생활이야기] 어항꾸미기 - 에그스톤 구입

by 쏘델 2021. 3. 31.
728x90

어항 꾸미기 돌입!!
수초랑 돌을 샀는데
돌이 먼저 도착했다.

한 군데에서 같이 구매하고 싶었는데
수초가 있으면 에그스톤이 없고
에그스톤이 없으면 수초가 없고...

그냥 배송비 각자 들어도 따로 사기로 함

에그스톤
중(3개) + 소(5개)를 구입함

 

에그스톤 중 사이즈는 4~6센티 정도

 

에그스톤 소 사이즈는 3센티 정도

상세 설명에 사이즈는 적혀있지 않고
500원짜리 동전과 비교한 사진을 보고
사이즈 가늠해서 샀는데
내가 생각한 거보다 작아서
받아보고 조금 당황스러웠다.

 

일단 돌은 씻는다.
찝찝하니깐
끓는 물을 부어주었다.

 

레이아웃이고 뭐고 없다.
소 사이즈 돌은 15하이큐브 어항에 넣어주고
중 사이즈 돌은 20큐브 어항에 넣어주기로 한다.

오늘은 두 어항 다 환수를 해주고
유목도 하나 추가해서 넣어주었다.
유목은 사실 삶아서 넣어준지
일주일이 되었는데 아직도 물에 뜬다
머선129 정말!😤

 

 

처음 계획과는 살짝 달라졌다.
그냥 막 넣어주기로 했는데
15하이큐브 유목이 너무 둥둥 떠서
20큐브로 옮겨주고 그냥 돌을 얹어버렸다.

15하이큐브는 그냥 막 넣어주었는데
15큐브쪽이 뭔가 이쁘다.

뭔가 점점 20큐브는 되는 대로 되라로
변하고 있는 반면에
15하이큐브는 그냥 막 해도 뭔가
이뻐지는 거 같은 느낌

수초도 얼른 왔으면 좋겠다.
레이아웃 이런 거 하나도 모르는데
그냥 무언가 어항템이 추가되었다는 걸로도
물생활이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다.


그리고 슬픈 소식은
나도 모른 구피의 첫 출산에 살아남은
1마리의 치어 녀석이
무지한 나의 환수 때문에 용궁행으로 떠났다.
이번 환수에 무슨 문제가 있었는지 모르겠다.

쪼꼬미 안녕😢

 

댓글